-
작성자뒷북왕
|
작성시간
26.06.19
도난 모드가 어디 있는 거지?
-
작성자PROJECT HAIL MARY
|
작성시간
26.06.19
나도 지방러인데 서울놀러간날 공원에서 잃어버리고 저걸로찾음ㅋㅋ 어떤 아줌마였는데 가방에서 울려서 그거 제폰이랬더니 찾아줄랬다함; 전화를 몇번을했는데
-
작성자더워두어
|
작성시간
26.06.19
한국인끼리 그러지 말자..
-
작성자삶을 견디는 기쁨
|
작성시간
26.06.19
미친것들..
-
작성자교리김빱
|
작성시간
26.06.19
와 대박기능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