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띠동갑 여성을 만나는 남자들이 딘딘에게 기분나빠 하자 딘딘의 말

작성자서현|작성시간26.06.18|조회수21,511 목록 댓글 47

딘딘이 20대 초반은 20대 초반을 만났으면 좋겠다 말한적있음

띠동갑 어린 여성들 민나는 남자들이 기분 나빴다며

딘딘 욕먹음

저는 그 상대방이 좋지 않은 경우를 가정하고 말한 거잖아요
그런데 이렇게 영상도 보지도 않으시고..참
제가 무슨 화난다고 무턱대고 전화오면 받는
민원센터가 아니거든요
토론할때도 준비를 해서 오듯이 좀 보고
이야기 하시는게 맞지 않을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치킨바나나 | 작성시간 26.06.19 그니까 딘딘말이다맞음
  • 작성자도란멘도롱똣똣 | 작성시간 26.06.19 띠동갑만나는것자체가 정신이상한 사람일확률 높은건데 안 만나는게 맞다고 생각
  • 작성자스텐에 구운 계란후라이 | 작성시간 26.06.19 인정
  • 작성자빙각의 일산 | 작성시간 26.06.19 최머시기 생각나네
  • 작성자잼시대통령되면재기한다며왜안해 | 작성시간 26.06.19 역시 네모의꿈이 맞앗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