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85만전자’ 파격전망 내놓은 월가…하이닉스엔 “지금도 과하다” (6월 1일 기사 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서현|작성시간26.06.18|조회수9,729 목록 댓글 36

출처: https://www.mk.co.kr/news/stock/12062582

 

미국 투자사 서스퀘하나의 메흐디 호세이니 선임연구원은 지난달 29일 삼성전자에 대해 투자의견 ‘긍정(positive)’과 85만원 목표가를 제시했다.

이 목표가가 실현될 경우 삼성전자는 시가총액 5000조원대 기업으로 올라선다. 현재 엔비디아, 애플, 구글만이 올라 있는 경지다.

호세이니 연구원은 SK하이닉스에 대해서는 250만원 목표가를 제시해, 추가 상승 여력이 제한적이라고 봤다.

 

그 외 미국 마이크론 목표가는 600달러에서 1750달러로, 샌디스크 목표가는 2000달러에서 3250달러로 올려 잡았다.

 

 

 

6월 1일 기준

삼성전자 349,500

하이닉스 2,379,000

마이크론 971달러

샌디스크 1695달러

 

 

 

6월 18일 기준

삼성전자 362,500

하이닉스 2,685,000

마이크론 1113달러

샌디스크 2159달러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이리리 | 작성시간 26.06.19 몰빵간다..
  • 작성자환상 게임 | 작성시간 26.06.19 구라즐
  • 작성자투두 | 작성시간 26.06.19 지금 살까
  • 작성자쓰레기는 쓰레기통에 | 작성시간 26.06.19 삼전은 진짜 계속 갈 듯
  • 작성자ㅈㅈㅈ진수맛궁금해허니 | 작성시간 26.06.20 그럼 니들이 좀 많이 사줘야하는거아니냐 왜 안사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