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부분에 대해서는 보안을 조금 해주새요 작성자베리밤훼이크|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6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막장드라마 작성시간26.06.20 왜 쳐 늦게오고 지랄임? 빨리빨리 미리좀 오셈 존나 예민맘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딥치즈 베이컨 포테이토 작성시간26.06.20 어디에 올라온 글임? 창피한 줄 모르고 또 싸지르네 그러게 누가 늦으래 1,2분은 늦은거 아니야? 5분 전에 처와있으라고ㅋㅋㅈㄹ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듀아아앋 작성시간26.06.20 존아 감정적이다 진짜.......교육적으로 행동을 하셔야지 지감정대로만 행동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만배 작성시간26.06.20 빨리오면 될일 ,, 솔직히 저런 이기적인 부모덕에 애들은 옥죄이고 결국 손해는 애기들만 봄 그리고 그렇지 않은 무던한 부모들만 존나 피해봄ㅋㅎㅋㅎㅋㅎ 결국은 항상 애들 손해가 됨 이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북치기닭뽀끔탕 작성시간26.06.20 니가 처늦지를 마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퇴근마렵습 작성시간26.06.20 예민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등이야하 작성시간26.06.21 말을 ㅅㅂ 존나못하네 ㅋㅋㅋㅋㅋㅋ 짧은글로도 다 느껴질수준인데 진짜 대면하는 사람은 얼마나 답답할지….. 아니 걍 저거 첨부한 본문 시작부터도 내 예민맘 맞으니까 이러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뽀송뽀송뽀송뽀송 작성시간26.06.22 글에 감정 맥스네 그리고 말 좀 조리있게 하자 에휴 교사 화이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7 8 현재페이지 9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