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그부분에 대해서는 보안을 조금 해주새요

작성자베리밤훼이크|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6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막장드라마 작성시간26.06.20 왜 쳐 늦게오고 지랄임? 빨리빨리 미리좀 오셈 존나 예민맘아
  • 작성자 딥치즈 베이컨 포테이토 작성시간26.06.20 어디에 올라온 글임? 창피한 줄 모르고 또 싸지르네 그러게 누가 늦으래 1,2분은 늦은거 아니야? 5분 전에 처와있으라고ㅋㅋㅈㄹ임
  • 작성자 듀아아앋 작성시간26.06.20 존아 감정적이다 진짜.......교육적으로 행동을 하셔야지 지감정대로만 행동할듯
  • 작성자 행복만배 작성시간26.06.20 빨리오면 될일 ,, 솔직히 저런 이기적인 부모덕에 애들은 옥죄이고 결국 손해는 애기들만 봄 그리고 그렇지 않은 무던한 부모들만 존나 피해봄ㅋㅎㅋㅎㅋㅎ 결국은 항상 애들 손해가 됨 이제
  • 작성자 북치기닭뽀끔탕 작성시간26.06.20 니가 처늦지를 마세요
  • 작성자 퇴근마렵습 작성시간26.06.20 예민맘
  • 작성자 일등이야하 작성시간26.06.21 말을 ㅅㅂ 존나못하네 ㅋㅋㅋㅋㅋㅋ 짧은글로도 다 느껴질수준인데 진짜 대면하는 사람은 얼마나 답답할지…..
    아니 걍 저거 첨부한 본문 시작부터도
    내 예민맘 맞으니까 이러노
  • 작성자 뽀송뽀송뽀송뽀송 작성시간26.06.22 글에 감정 맥스네 그리고 말 좀 조리있게 하자 에휴 교사 화이팅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