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야구장 고기 구워먹기 논란

작성자댄트롤|작성시간26.06.18|조회수34,342 목록 댓글 39

 

 

 

식사 다 마치기도 전에 경기 끝나면 어느 한 쪽 구단 버스는 그 날 불탄단 말이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태홈런볼초코 | 작성시간 26.06.19 저기 예매했는데 비 오는게 더 문제일듯
  • 작성자내 눈을 정화시키는 클리너는 없나요 | 작성시간 26.06.19 공이 저기로 떨어지면 어떻게 돼?
  • 답댓글 작성자코코볼한갠가 | 작성시간 26.06.19 내꺼~~~~~
  • 작성자파팝팝 | 작성시간 26.06.19 야구장컨셉의 식당 이라는말이 존웃ㅋㅋㅋㅋ
  • 작성자노동요 | 작성시간 26.06.19 위팍은 7회말때였나 그때 불판 식기 반납해야하는데 그전까지 진짜 볶음밥까지 쌉가능ㅋㅋㅋㅋㅋ근데 쫒기듯이 먹긴해서 배탈나서 8회부터는 화장실에서 살앗음.... 야구장와있는데 화장실에서 티빙으로 경기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