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UAE도 15세 미만 SNS 사용 전면 금지…아랍권 최초

작성자허니러스크|작성시간26.06.18|조회수1,083 목록 댓글 6

출처: https://www.yna.co.kr/view/AKR20260618170700079?input=tw
여성시대 허니러스크










미자가 우회해서 SNS 사용할 경우 보호자가 막아야하고
보호자가 동의했어도 면제 사유 안 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나둘셋! | 작성시간 26.06.18 우리나라도 했으면 좋겠다
  • 작성자일그만하고싶어요 | 작성시간 26.06.19 호주가 시행했을 때 과한 규제라고 생각했는데 요즘 10대들 보면 진짜 우리나라도 해야 할 것 같음
  • 작성자월처니 | 작성시간 26.06.19 ㅈㄴ 해롭긴해진짜
  • 작성자불여주여 | 작성시간 26.06.19 우리나라도 제발
  • 작성자acquaesale | 작성시간 26.06.19 이게맞지… 부모가 운영하는 애들계정 이딴것도 싹 금지됐으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