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강아지한테 사랑한다고 말할때마다 눈물이 찔끔 나서 왜그런지

작성자yammyy|작성시간26.06.18|조회수16,277 목록 댓글 18

제미나이한테 물어봤거든
근데 이렇게 대답해서 엉엉 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잉지은 | 작성시간 26.06.19 오늘 꿈에나와서 울엇어ㅠ 보고싶어... 영원한 나의 아기ㅜㅜ
  • 작성자스윗가위 | 작성시간 26.06.19 내 말 알아들을 수 있을까? 알아들으면 좋을텐데… 너가 느낄수있을만큼 잘 못해줘서 미안해ㅠㅠ
  • 작성자싫그든 | 작성시간 26.06.19 ㅠㅠ보고싶어 내새끼
  • 작성자웩웩 | 작성시간 26.06.19 나도이글보며울어
  • 작성자천사의미소 | 작성시간 26.06.19 조건없는 수용 진짜...ㅜ나는 고양이지만 동물을 안키웠다면 세상 어느 누구한테도 절대 못느꼈을 느낌이야 귀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