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가슴 큰 사람들이 옷입을때 빡치는 이유.jpg

작성자Kirsch|작성시간26.06.18|조회수17,315 목록 댓글 76

출처 : 여성시대 (본인 닉네임)마루







댓글 개웃김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리보리바리보리 | 작성시간 26.06.19 리아모르 미니마이저 존나 추천해..
    사실 다른브랜드건 안사봤는데
    갑갑할까봐 걱정했거든
    근데 존나편하더라
    라인업이랑 컴포트 웅앵 두개사봤는데
    라인업은 좀 더 갑갑해서 컴포트 추천
    개개개개개편해 ㄹㅇ
  • 답댓글 작성자dgksoecn | 작성시간 26.06.19 ㅈㄴㄱㄷ 여샤 이거 약간 호떡 눌린거처럼 옆으로 퍼져보이는건(가로로) 없어?
  • 작성자요술공주핑키 | 작성시간 26.06.19 풍자되기 vs 흉자되기
  • 작성자플초는주기적 | 작성시간 26.06.19 이럼 가슴확대수술을 왜하는거야 대체..
  • 작성자햄멩이 | 작성시간 26.06.20 난 솔직히 작은 편인데도 가방 매거나 안전벨트 하면 가슴 조금이라도 부각되는거 싫어서 옷 잡아당기는데 진짜 가슴 큰 사람들은 평소에 그렇게 될테니까 엄청 스트레스 받겠지 싶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