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이제 곧 논쟁 거리로 싸울 주제

작성자여단오여|작성시간26.06.18|조회수8,587 목록 댓글 33

출처: 여성시대 여단오여



딱복vs물복


같은 여시끼리 왜이래ㅠㅋㅋㅋ
따복따복 말대답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빈혈이라철이없음 | 작성시간 26.06.19 물복 쫀복...
  • 작성자눈오게해주세요 | 작성시간 26.06.19 딱복 먹을바엔 그냥 무를 먹어 ㅇㅈ합니다
    물복의 소중함은 몇안되는 말랑말랑한 과일이라는 점에서부터 시작되는거라고요
  • 작성자1771711 | 작성시간 26.06.19 우리 콧멍에 진짜루 소고기딱복국잇는거 모름??
  • 작성자뭐이런 명란 젓 같은 | 작성시간 26.06.19 딱복으로 집지어도 되겠더라
  • 작성자스카이체크간장파스타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 다들웋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