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장녀인 여시들 성격 손흥민 형이랑 존똑인 달글

작성자lLLHYHL|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7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한석봉 작성시간26.06.19 ㅋㅋㅋㅋㅋㅋ우리오빠도 저말하던데 ㅋㅋㅋ
    자기 친구들이랑 어딜 놀러갔는데 다 첫째들이더래 그래서 저런이야기했는디 다들 공감하더래
    내가봐도 우리오빠는 걍 넘기면 될 말을 못넘기고 대립하더라고 ㅋㅋㅋ 첫째들 특인가바
  • 작성자 겨울이조아요요요요요 작성시간26.06.19 난 반대 내가
    막내인대 눈 안깔다가 더 맞음 울언니가 맞기도전에 죄송했어요 햇다햇곸ㅋㅋㅋㅌㅋㅋㅋ
  • 작성자 하먼브리 작성시간26.06.19 세남매중 둘째인데 중재자역할 개잘함 ㅋㅋㅋㅋ 울언니 딱 저러고 뭔가 사회적 순리대로 살아가는느낌? 장난기도 없음 ㅋㅋㅋ 내 남동생은 ㄹㅇ 여우에 애교광인으로 큼 둘이 성격 안맞아서 싸울때마다 내가 중재시킴
  • 작성자 젤리슈즈 작성시간26.06.19 난 둘짼데도 그래 틀린거 인정 절대 못함
  • 작성자 나릏몷으는야 작성시간26.06.19 장녀 맞아… 내가 구부러지지 않으니까 남동이 나한테 와서 말대구 좀 하지말고 그냥 죄송하다고 좀 해!!! 소리 지르고 감
  • 작성자 뭐더라 작성시간26.06.19 ㄹㅇ...
    어렸을때 뭐 잘못해서 동생이랑 같이 몇대맞을래! (손) 하면
    나 : 열대요..
    동생 : 한대
    이러고 나는 다 맞고.. 동생은 한대 맞지도 않았는데 엄마 사랑해요 엄마 잘못했어요 이러면서 애교떨어서 안맞음ㅜ
  • 작성자 윤마리 작성시간26.06.19 ㄹㅇ 내갭이랑 승질머리 똑같아서 ㅈㄴ바락바락 대들엇음 어릴 때부텈ㅋㅋㅋ
  • 작성자 신비아파트고스트볼x 작성시간26.06.19 내동생이 말하길 언니처럼 하면 개혼나니까 그거보고 배운거랬음..ㅋㅋㅋ
  • 작성자 닷뎀 작성시간26.06.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다...내동생은 사회생활 딸랑딸랑도 개잘함
  • 작성자 햄멩이 작성시간26.06.20 나도 혈육이 혼나는거 보고 그런 짓 안해서 덜혼나고 그러긴 했는데 오히려 지금은 혈육이 엄빠한테 더 깍듯하고 나는 좀더 반항적임. 근데 막 인생 빗나가고 이런거 아니고 부모 밑에 자식 이라는 유교적 타이틀에 반항하는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