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녀인 여시들 성격 손흥민 형이랑 존똑인 달글 작성자lLLHYHL|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7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한석봉 작성시간26.06.19 ㅋㅋㅋㅋㅋㅋ우리오빠도 저말하던데 ㅋㅋㅋ자기 친구들이랑 어딜 놀러갔는데 다 첫째들이더래 그래서 저런이야기했는디 다들 공감하더래내가봐도 우리오빠는 걍 넘기면 될 말을 못넘기고 대립하더라고 ㅋㅋㅋ 첫째들 특인가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겨울이조아요요요요요 작성시간26.06.19 난 반대 내가막내인대 눈 안깔다가 더 맞음 울언니가 맞기도전에 죄송했어요 햇다햇곸ㅋㅋㅋㅌ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먼브리 작성시간26.06.19 세남매중 둘째인데 중재자역할 개잘함 ㅋㅋㅋㅋ 울언니 딱 저러고 뭔가 사회적 순리대로 살아가는느낌? 장난기도 없음 ㅋㅋㅋ 내 남동생은 ㄹㅇ 여우에 애교광인으로 큼 둘이 성격 안맞아서 싸울때마다 내가 중재시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젤리슈즈 작성시간26.06.19 난 둘짼데도 그래 틀린거 인정 절대 못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릏몷으는야 작성시간26.06.19 장녀 맞아… 내가 구부러지지 않으니까 남동이 나한테 와서 말대구 좀 하지말고 그냥 죄송하다고 좀 해!!! 소리 지르고 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뭐더라 작성시간26.06.19 ㄹㅇ...어렸을때 뭐 잘못해서 동생이랑 같이 몇대맞을래! (손) 하면나 : 열대요..동생 : 한대이러고 나는 다 맞고.. 동생은 한대 맞지도 않았는데 엄마 사랑해요 엄마 잘못했어요 이러면서 애교떨어서 안맞음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윤마리 작성시간26.06.19 ㄹㅇ 내갭이랑 승질머리 똑같아서 ㅈㄴ바락바락 대들엇음 어릴 때부텈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비아파트고스트볼x 작성시간26.06.19 내동생이 말하길 언니처럼 하면 개혼나니까 그거보고 배운거랬음..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닷뎀 작성시간26.06.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다...내동생은 사회생활 딸랑딸랑도 개잘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햄멩이 작성시간26.06.20 나도 혈육이 혼나는거 보고 그런 짓 안해서 덜혼나고 그러긴 했는데 오히려 지금은 혈육이 엄빠한테 더 깍듯하고 나는 좀더 반항적임. 근데 막 인생 빗나가고 이런거 아니고 부모 밑에 자식 이라는 유교적 타이틀에 반항하는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