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장동민 서바이벌 판 씹어먹는 이유 뭔지 궁금한 글.jpg

작성자왜용??|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37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낭만의시대는돌아온다 작성시간26.06.19 기본적으로 머리도 좋은데 정치질을 잘해 처음에 지니어스에서 내팀에 들어오면 너는 오늘 탈락 안시켜 데스매치 내가 갈게 이런태도니까 상대 입장에서는 거절 못하는 거 같아 . 연맹싫어하는 반골기질 있는 출연자들도 ( 이준석같은? ) 다짜고짜 덤볐다가는 장동민이랑 게임실력 비교가 안되고 ... 오현민도 처음에 긴가민가 이사람 믿어도 되나 안되나 하다가 일관된 플레이 보여주니까 신뢰로 돌아서고 .. 유수진도 첨에 장동민 재수없다고 생각하다가 플레이 몇번 같이 하고 나중에 파이널라운드에서 장동민한테 아이템 주는거 보고 사람 구슬리는 (?) 신뢰 얻는 재주가 있는 것 같았어 . 어떻게 보면 사회적으로 뛰어난 스펙없는 개그맨 출신 이라는 것도 장점으로 작용한것 같아 . 자기 맘대로 구슬릴 수 있다+ 나중에 여차하면 팽시켜야지 라는 생각으로 가볍게 연합맺었다가 믿게 되는 ??
  • 작성자 패리스 은지 튼튼 작성시간26.06.19 난독이라고..?
  • 작성자 KYLIEJENNER 작성시간26.06.19 메타인지가 높아서
  • 작성자 지구사탕 작성시간26.06.19 두뇌서바이벌 좋아해서 거진 다 봤는데 적수가 없긴함 눈치개빠르고 욕심도 ㅈㄴ많음
  • 작성자 러키잔아 작성시간26.06.19 머리회전 ㅈㄴ빠르고 똑똑한데 정치질도 잘하고 욕심도 많음
  • 작성자 항상 비슷한 잘못 마치 한 곡 반복 작성시간26.06.19 사람을 잘 다루고 말을 잘 함 순간적인 판단력? 이런 감이 좋은 것 같아
  • 작성자 cool summer 작성시간26.06.20 눈치 빠르고 사람 잘 다루고 게임도 잘하는데 암기도 잘하더라
  • 작성자 춘봉 첨지 작성시간26.06.20 걍 머리가 개좋음
  • 작성자 흠냐뤼뤼뤼리릿 작성시간26.06.20 똑똑해
  • 작성자 쏘유어헤어런어웨이 작성시간26.06.20 걍 천재던데
  • 작성자 발차기왕 작성시간26.06.20 머리좋고 정치질 잘함 나쁜쪽으로 말한건아니고
  • 작성자 양쌥쌥이 작성시간26.06.20 장동민 싫어하는데 서바이벌 좋아해서 엥건한거 다봤는데 기본적으로 암기력도 넘사고 걍 레벨자체가 달러
  • 작성자 토체프 작성시간26.06.20 올려치는게 아니라 진짜 머리 좋던데 정치질뿐만 아니라 그냥 개인전도 개잘함
  • 작성자 조랭이떡볶이 작성시간26.06.22 머리가 개좋은데 사회성도 개좋아버려서 눈치가 너무 빠름
  • 작성자 동물 작성시간26.06.25 걍 서바이벌 몇개만 보면 알아 ㅈㄴ똑똑함...;;; 인정하긴싫지만 서바이벌 좋아해서 다 챙겨보는데 얘 나오면 넘사라 노잼됨... 데스매치 가도 다 이기는데 뭐..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