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155cm 이하만 공감가능한 캣츠아이 모델컷 VS 현실

작성자Kirsch|작성시간26.06.19|조회수43,251 목록 댓글 27

출처: https://www.instagram.com/reel/DOJJAFWDZ92/

Yoonchae: 170cm
Megan: 169cm
Sophia: 167cm
Lara: 167cm
Manon: 166cm
Daniela : 165cm

최단신이 165cm

이분 키는 150초반
본인 말로는 5ft = 152cm 라고함

최단신멤이랑 비교해도 13cm 가량 차이

165cm 다니엘라의 바디수트
골반쪽 파여진 부분은 안보이지만
생각보다 편하다고함

166cm 마농의 배기팬츠
디자인의 핵심
밑단이 너무 길어서 끌려서 안보임

167cm 라라의 부츠컷 스키니진
부츠컷 부분이 역시나 안보이지만 ㄱㅊㄱㅊ

170cm 윤채의 트라이앵글 탑
브이 컷 디자인이 전혀 안드러남
좀 더 위로 올라가야할듯

169cm 메간의 룩
본인입으로 교회가야 할거같다고함
치마도 탑도 짧아야 저 느낌 날것같다

167cm 소피아의 룩
탱크탑인데 그냥 긴 나시됨
자켓도 치마도 좀 길어서 핏이 다름

165cm 다니엘라의 원피스
원피스는 좀 길지만
주머니도 있어서 굿

키작은 나랑 안맞아 사기야
이런거 아니고 그냥 입어본거임

자기도 키큰 사람들은 ㄱㅊ을거같은데
자기는 작아서 핏이 전혀 다르다고 설명함

다들 키작녀는 공감된다고
언제나 수선이 필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026년인플루언서성공12 | 작성시간 26.06.19 155 는 저런거살생각도안함 걍 작은쇼핑몰 작은모델꺼사요
  • 작성자야 내가 집에 너만한 애비가 있어 | 작성시간 26.06.19 애초에 저런 청바지 쳐다도 안보고
    여름옷은 모델컷 개짧은거 사서 적당히 짧게 입고다님 ㅅㅂ
  • 작성자qwert11 | 작성시간 26.06.19 바지 95센치이하로사야 수선없이 입을수있음...
  • 작성자뽁떵이 | 작성시간 26.06.19 하 진짜 바지 사는 족족 실패..치마나 반바지 입기도 싫어서 ㅠ짜증
  • 작성자오잉또잉뾰잉 | 작성시간 26.06.19 남일 같지 않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