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호불호 갈리는 인쇼 모델 착샷.jpg

작성자Kirsch|작성시간26.06.19|조회수22,138 목록 댓글 90

 출처 : 여성시대 그린티라떼샷추가
https://hygall.com/313108007



뽀샵 + 포즈 취한 착샷이 낫다

노뽀샵 + 정자세 착샷은 구매욕 떨어진다


노뽀샵 + 정자세 착샷이 더 구매욕 높다



반응 갈리는 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8523126 | 작성시간 26.06.19 난 존나좋음 티셔츠 파는데 티셔츠는 안보이고 뭔 지 여행후기사진 3천개 있는건 스크롤 내리다가 나감
  • 작성자프라하여행 | 작성시간 26.06.19 나느뉴염병사진보고 사야지 생각했다가 후기에 사람들 현실샷 보면 구매욕 떨어짐..
  • 작성자니수준무드등 | 작성시간 26.06.19 썸네일은 염병사진+그리고 상세페이지에 저런사진있는게 제일좋던데
  • 작성자저세상으로 | 작성시간 26.06.19 난 이런게 구매욕 더 생기던데 ㄷㄷ
  • 작성자뭐래는겨 | 작성시간 26.06.22 난 좋음 ㅋㅋ
    아주 개염병떠느라 자세히안보이잖아
    지들이 봐도 이상한 부분 존나 가려대고 ㅋㅋ
    지 커피처먹고 케익처먹는거 내가 왜봐야되는데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