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중앙그룹이 가지고 있는 잡지사 4개..jpg

작성자육회막국수|작성시간26.06.19|조회수45,336 목록 댓글 22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9264985

코스모폴리탄


엘르



하퍼스바자




에스콰이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테이크소스 | 작성시간 26.06.19 요즘은 거의 디지털미디어로 돌리고 지들끼리 꺼드럭행사하거나 연예인한테 챌린지같은거 시키고 사심채우는st로 바뀌었더라
  • 작성자술사랑 | 작성시간 26.06.19 잡지 사업을 아직도 한다는게 신기하네...
  • 작성자c0c0abutterkiss | 작성시간 26.06.19 근데
    진짜 뭘 했길래 흑자가 2번뿐이었을까
  • 작성자룰루루루룰루루 | 작성시간 26.06.19 브랜드 광고로 돈 벌꺼임
  • 작성자ㅈㅈㅈ진수맛궁금해허니 | 작성시간 26.06.20 요즘은 잡지사 에디터들이 브랜드 sns 운영도 대행하고하니까 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