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생산직인데 인생이 달다 작성자여단오여|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5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눕삶 작성시간26.06.19 그것도 지능이고 능력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람쥐썬더 작성시간26.06.19 이래서 기술이 있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매일매일행복하자 작성시간26.06.19 진짜 현명한 판단도 능력...부럽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물들행복해라 작성시간26.06.19 저것도 능력이야.. 부럽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방방방바방 작성시간26.06.19 사내결혼까지 하면 연봉이 두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닐라 라떼 작성시간26.06.19 모든게 걍 운 같음. 운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echtsmissbraucher 작성시간26.06.19 인생은 운이 90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폭망(I Like You) 작성시간26.06.19 부럽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눈뜨고커트코베인 작성시간26.06.19 좋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떡귀신 작성시간26.06.19 편하게 전교2등이라니ㅜㅜ분위기 안휩쓸리고 공부하는거 쉽지않고 회사 이렇게 클때까지 버틴건데 다 본인 운으로 돌아온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on_zoo 폰주 작성시간26.06.19 열심히 살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건강도사 작성시간26.06.19 사람은 기술을 배워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로콜라라니까요?? 작성시간26.06.19 실업계가서 휩쓸리지않고 공부한게 대단 ㅠ머리도 좋고 상황파악 빠르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능소화 한 송이 작성시간26.06.19 말을 저리해서 그렇지 실제로 열심히 살았을 듯.. 메타인지와 노력과 운이 잘 맞물린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말아 와라 작성시간26.06.19 와 나 아는 동창이 쓴 글인가 싶었음ㅋㅋㅋㅋ 중딩때 동창 딱 저 루트 탔는데 중딩땐 놀다가 공고 가서 성적 잘 받고 하이닉스 감 요새 하이닉스 기사 볼때마다 걔 생각 나 선택 ㅈㄴ 잘한거 같아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꺙아지 작성시간26.06.19 열심히살았으면서~~~대단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