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운동 너무 많이해서 제정신이 아닌 사람들 말은 믿어선 안된다.

작성자이도운|작성시간26.06.19|조회수32,451 목록 댓글 80

출처: 여성시대 (깍깍뚜루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느개비 컬링 김밥천국 장국으로 침 | 작성시간 26.06.19 미안합니다 미안합니다 나도 비슷한적 많아서 단쉐랑 다이어트음식종류는 추천안해 ㅠㅋㅋㅋㅋㅋ난 걍..무던하게 이정도면 ㄱㅊ 꽤괜하면서 먹었는데..
  • 작성자돈까스사랑단 | 작성시간 26.06.19 ㅇㄱㄹㅇ 커클랜드 프로틴바 맛있대서 한박스 샀는데 한입먹고 분노함 진짜 제정신들이 아님ㅠ
  • 작성자비밀화원 | 작성시간 26.06.19 예전 내 피티쌤이 삶은 양배추만 먹어도 단게 느껴지면 다이어트 잘되고있다고 한 말이 생각나네ㅋㅋㅋㅋㅋ 입이 클린해져서 대체품도 맛있게 느껴지던 시절이 있었다~~~~~~~
  • 작성자완전럭키비키잖아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맛집찾아 삼만리 | 작성시간 26.06.19 아 진짜 예전에 무슨 복숭아 단백질 음료 먹었는데 쇠맛나서 뱉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