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의식불명 환자 코 안에서 구더기 무더기 발견된 강원도 요양병원 (움짤 주의)

작성자은조|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7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보리보리바리보리 작성시간26.06.19 요양병원은 대체 저런일이 왜 많은거야?
    보호자 필요한 환자들인데 보호자 상주 못해있어서 가는곳인데 간병사가 부족해서..?
  • 답댓글 작성자 은혜갚은까치 작성시간26.06.19 요양병원은 일단 ㅠ 간호사 한명당 60명 정도를 봄. 조무사로 인력 대체하는 곳도 많고. 그래서 아무리 매일 라운딩 자주돌아도 세세한부분을 간병사가 말안해주면 간호사가 알아차리기 쉽지않음. 전신을 샅샅히 한명한명 보기 어려우니까. 그래서 간병사가 매우 중요함ㅠ 문제는 간병시스템인데 간병협회에 간병사가 소속되어잇고 해당 병원이랑 계약한 협회에서 간병사를 보내는거임 간병사가 문제가 잇어서 병동에서 그 간병사를 자르면 다른 간병사를 보내주거든? ㅋㅋㅋㅋㅋ문제는 그렇게 문제잇어서 잘린간병사가 버젓히 다른 병원감. 돌고 돌아ㅋㅋㅋㅋㅋㅋ그렇다고 한국인 간병사는 무조건 낫냐? 그렇지도 않음. 겉으로 보기에 보호자응대는 훠배낫고 말잘통하고 그런건잇겟지만 또 한국인 간병사중에도 엉터리인사란은 엉터리임 ㅠㅠ 근데 아무튼 그런거 다떠나서도 본문과같은일이 흔한일이 아님 나도 요양병원근무하는데 저런일 첨봄;;; 진짜 얼척이없음. 내 생각엔 비강튜브를 교환안해줘서 그안에 비중격같은데 염증 생겻고 가래서 구더기생긴거같음 . 의료진 존나 욕처먹어야함
  • 작성자 토마토녹차 작성시간26.06.19 미쳤다...
  • 작성자 은혜갚은까치 작성시간26.06.19 요양병원 근무하는데... 진짜 어케 저러지 이해가 안가네;
  • 작성자 스텐에 구운 계란후라이 작성시간26.06.19 상상초월이다...
  • 작성자 제가그랬다고요 작성시간26.06.19 자주 찾아뵙는데도 저러면;;
  • 작성자 엽떡 착한맛 작성시간26.06.19 아니 인간으로서의 존엄성 어쩔건데…
  • 작성자 야물딱컴퍼니 대주주 작성시간26.06.19 아니 구더기가 생길 때까지 방치 했다는거잖아 아 진짜 존나 개빡쳐 병원 다 뒤집어 놔도 정당방위임 ㅡㅡ
  • 작성자 eniya 작성시간26.06.19 t-tube에 파리가 알 낳았을 가능성 95% 봅니다.. 나도 요양 근무할때 실제로 본적은 없는데 이런 케이스 꽤 있다고 들었어 ㅜ
    그래서 병실에 파리 날리면 바로 교체함;
    보통 튜브를 한달에 한번 교체하는데 요양은 간병사도 1:12~15 이런식으로 보다보니 사람의 손길이 세세하게 닿지 못해서 감염에 취약할수밖에 없는 구조야
    나도 서울에서 시설 좋은 편인 요양 다녔는데도 느낀거면 다른곳은 더하겠지 요양은 환자만 불쌍해ㅜㅜ
  • 작성자 륜법스님땡큐바리 작성시간26.06.19 부산 요양병원도 개쓰렉기병원 많은데ㅠ
    걍 존엄사 빨리 도입해라 국개위원들 뭐하니..시설 후진데는 걍 고려장하는거임
  • 작성자 브루베리 작성시간26.06.19 저런거 병원 진짜 강력하게 처벌하고 적정인원 배치하도록 법적기준 세워야된다고 봐 아니 구강관리 하루에 최소 두번은 해줘야되는거 아니냐고
  • 작성자 삐리리빠삐뽀 작성시간26.06.19 진짜 화난다
    그냥 돈만 받아쳐먹고 방치해두네
  • 작성자 태평양 작성시간26.06.20 나도 한 병동에 50명씩 보는 요양에 있었는데, 간호사의 경우 인계 듣고 라운딩 돌면서 L-tube나 T-tube 그 외 꽂혀있는 모든 라인들 상태를 잠깐이라도 봐줘야함...그 후 그 상태와 관련된 간호기록을 남기는 거라 안볼수가 없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런 상황이 됐다는건 병원 시스템 자체가 노답일 확률이 큼. 저 병원에 일하는 사람들(의료진, 간병사 등) 모두 흐린눈했거나 말해도 개선되지 않으니 체념했거나겠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