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Attention: 이럴 거면 멀티 레이블 왜 했어

작성자슉슈슛|작성시간26.06.19|조회수25,831 목록 댓글 33

출처: https://www.snujn.com/news/articleView.html?idxno=80122

전문 출처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펭귄밥 | 작성시간 26.06.19 뉴진스만 피해봄 타 레이블에서 컨셉 파쿠리해간거 법원에서 다 드러나도 뉴진스만 피해봄 진짜 이게 뭐하는짓인지ㅋ
  • 작성자Keep XX no going | 작성시간 26.06.19 하이브 개표독 그자체 ㅋㅋ 이러니까 나갈라했지
  • 작성자주말아 와라 | 작성시간 26.06.19 뉴진스 돌려내라 시발돼지새끼야
  • 작성자두리마루휴지 | 작성시간 26.06.19 뉴진스 내놔 씨발
  • 작성자루비비키 | 작성시간 26.06.19 차라리 소송하는게 뉴진스 이미지에 더 이득일듯 ㅈㄴ잊혀지게 무기한 수납 뭐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