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송으로 리메이크 된 <그대만 있다면> 작성자망글곰|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2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더블유엑스와이 작성시간26.06.19 헐 좋다 싱스트리트 오스트 같은 노래가 됐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풉킥칵켁콕 작성시간26.06.19 와 편곡 진짜 잘햇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에로화이바 작성시간26.06.19 와 좋다 ! 우리나라 원곡으로 리메이크 하기도 하나 아니면 처음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미에로화이바 작성시간26.06.20 쳌쳌 와 알려줘서 고마워 곡 너무 좋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삐포터 작성시간26.06.19 우와 너무 좋다 처음엔 이게 그 노래라고 했는데 편곡 잘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피네프린 작성시간26.06.19 안그래도 요즘 운동하면서 듣는 플리에 넣음 안처지는데 묘하게 감성돋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건아마우리의잘못은아닐거야 작성시간26.06.19 오우 좋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ㅉㅉ왜사냐?? 작성시간13:35 new https://youtu.be/wYL-0xMz8gM?si=B6dH88PAPV_1WkP7허각 바보야 리메이크도 잇던데 너무 좋음;; 동영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