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이 사람과 친해지고 싶다!! 하는 이유는 뭐야?

작성자청정라거|작성시간26.06.19|조회수1,951 목록 댓글 9

출처: 여성시대 청정라거

여시는 어떤 사람과 친해지고 싶어?

나는 능글맞는 사람
선 안넘는 사람
웃긴 사람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물뿌리 | 작성시간 26.06.19 재밌어서
  • 작성자장센치 | 작성시간 26.06.19 유쾌해서
  • 작성자횡성토마토 | 작성시간 26.06.19 웃기고 털털
  • 작성자키티냥냥 | 작성시간 26.06.19 편하고
    잘 웃어주는사람
  • 작성자삐리리빠삐뽀 | 작성시간 26.06.19 편하고 웃기고 리액션 좋고 선 안 넘는데 사람들한테 별로 관심 없는 사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