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시각 아직까지 싸불 중인 이준영 팬들 작성자마이도니|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7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드레이코 말포이 작성시간26.06.19 진짜.제발 고소했음좋겠다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무말없음 작성시간26.06.19 수준이 참ㅋㅋㅋ팬이 저정도면 이준영 수준도 알만하다 제발 고소당했으면 좋겠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흥앵앵애뽥 작성시간26.06.19 와 남미새들 미텻나 욕 수준떨어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천봉이 작성시간26.06.19 싹 고소 ㄱㄱ 이준영 팬들 수준 왜저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탄의뚝배기 작성시간26.06.19 냉부해에서 길티짓 하고 간 그 이준영 말하는 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urens 작성시간26.06.19 팔로잉 햇다가 취소했다고 글쓴게 뭐가 어때서 저렇게 욕을 하냐... 아는사람인가 싶어서 팔로하고 좀 봤다가 팔취할수도 있지 도둑이 제발저리는거마냥 팬들이 더 난리구만 아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건.들.기.만.해.봐 작성시간26.06.19 상스럽다 진짜 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동탁 작성시간26.06.19 남자를 좋아하면 ㄹㅇ남자화됨남자들이 쓰는 말투나 단어 똑같이 써;; 그래서 남미새는 같은 여자여도 싫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곤혀 작성시간26.06.19 팬들 수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느그 오빠가 팔로우를 누르셨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쿄냥이 작성시간26.06.19 천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문차민 작성시간26.06.20 걍 팔로우 실수한건데 왜 그러지..원래도 태그달면 팬들 글 읽어주고 좋아요도 눌러줌. 트위터 팬덤 고인물이 너무 심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곰팡이 쉑 작성시간26.06.21 왜 긁힌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