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1억 기부 ‘쾌척’한 하이닉스 직원…“반도체 결실에 과분한 행복”

작성자박주혁|작성시간26.06.19|조회수3,264 목록 댓글 42

출처: https://www.kmib.co.kr/article/view.asp?arcid=0029987737&code=61121111&cp=nv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SK하이닉스 직원 김종훈 씨가 1억원을 기부했다고 18일 밝혔다.

하이닉스 직원이 1억원 이상 기부 의사를 밝힌 것은 올해만 두 번째다.

이날 오후 경기 사랑의열매 사무처에서 열린 가입식에는 김씨와 가족, 권인욱 경기 사랑의열매 회장 등이 참석했다.

 

 

 

멋잇고 부러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망구러진베어 | 작성시간 26.06.19 대단하다 너무 멋있어
  • 작성자메뉴판은 됐고 등심 2인분 | 작성시간 26.06.19 너무멋있어요...
  • 작성자노스페이스보레 | 작성시간 26.06.19 너무멋지시다 앞으로좋은일 더 많이생기시길
  • 작성자부끄럽지않아 | 작성시간 26.06.19 대단하시다.10만원도 손떨리는데
  • 작성자덤벼라세상아 | 작성시간 26.06.19 이분 월급 따따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