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공원 공단에서 직접 뽑은 우리나라에서 등산하기 제일 힘든 산 작성자쪼꼬버섯|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4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소r~ 작성시간26.06.19 초딩때 갔다오길 잘했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날으는콩이 작성시간26.06.19 슬랙스 입고 스피드러너신거 어케갓는지… 그때 운덩 안하고 잇엇으면 포기햇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애플파이오뜨 작성시간26.06.19 흔들바위까지 가는것도 힘들었는데 ( 흔들바위 코스는 쉽다고 알고 있음) 세상에 어떻게 저 어려운곳들을 다들 다니시는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머리빠진정신 작성시간26.06.19 공룡능선 한계령 오색 타봣는데 공룡>>>>>>>>>>>>>>>>>한계령>>>>>>오색이었어공룡능선진짜 미쳣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러를그러새 작성시간26.06.19 백담사 갔다가 기절하는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름아부타개 작성시간26.06.19 한동안 무릎 나갔어요 근데 진짜 가치있음 진짜 경이로움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육계송송 작성시간26.06.19 저길 중학교 수학여행때 교복입고 등산 시켰었는데.. 넘어지는 애들이 여럿됐음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자를꿈꾸며 작성시간26.06.19 공룡능선 진짜 예쁘긴 예뻐 대신 급수 할 곳도 없고 중탈할 곳도 없어서 체력 길러서 행동식이랑 물 단단히 챙겨가야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운의°여신 작성시간26.06.19 공룡능선은 길어서 그렇지 힘들지 않아 다들...........오색을 타봐 뒤질거 같아 진심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