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봤자 쓸모없는 분리배출, 플라스틱 재활용 불가 작성자냥냥쿵더러러|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몽실몽글 작성시간26.06.19 플라스틱좀 통일 시켜 존나 빡치네 갈수록 요구하는건 많아지는데 그걸 왜 소비자가 감당해야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갓차 작성시간26.06.19 국민한테 책임 떠넘기지말고 기업들 제재나 했으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비디바비D 작성시간26.06.19 기업규제나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더세알리미 작성시간26.06.19 아모레몰에 화장품 공병 수거해가는 프로그램도 있고 네스프레소 커피도 캡슐커피 수거해가소비자들이 참여하는것도 중요한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맥주병 작성시간26.06.19 기업을 잡도리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외안되 작성시간26.06.19 저 번호가 재활용숫자가아니라 종류였군 통일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서워서초기화 작성시간26.06.19 기업을 잡아일반 국민들은 열심히 재활용 분류하는데.. 뭔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 + E 작성시간26.06.19 애먼 국민들 잡지 말고 생산하는 업체를 잡아언제까지 쥐잡듯 소비자만 잡을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라면 작성시간26.06.19 통일을 시키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뽑뽀 작성시간26.06.19 제ㅐ쟈ㅐ를 오ㅑㅐ 아ㅓㄴ하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쉬어감청년 작성시간26.06.19 아 그럼 왜 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누릉지 작성시간26.06.19 소비자들은 지금도 씻고 분류하기 힘든데 여기서 더 할 수는 없다 기업이 통일하던가 분리수거 인력을 더 쓰던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기력자차 작성시간26.06.19 규격 3가지로 통일해서 따로분리배출만해도될거같은데 어차피 분리하는거7가지나되다니...그리고 햇반 이런거는 복합소재?이런거라서 더 안된다고봤던거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킹갓제네럴토끼킹 작성시간26.06.19 기업을 조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맛있는 빵집 작성시간26.06.19 기업 규제가 먼저임..소비자는 얼마나 더 하라고;;;ㅁㅊ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yacht 작성시간26.06.19 만드는놈들이 똑바로 만들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콜레스타 작성시간26.06.19 소비자가 플라스틱통 만듬???? 기업한테 말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거제파이리 작성시간26.06.19 기업들을 뚜까패. 시민들 보고 분리수거 하라 하지 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천우회 작성시간26.06.19 씻어서 버리는 거 힘들우 죽겠구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평가기록지 작성시간26.06.19 기업을 조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