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음식물 쓰레기 재활용 추적해보니 "공짜로 줘도 안가져가"

작성자냥냥쿵더러러|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2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moxnoxx 작성시간26.06.19 그냥 태우믄 안되나.. 외국 여행해보면 다 그냥 쓰레기통에 버리던데ㅜ 어차피 활용도 안 되는건데 불쾌하고 냄새나고 번거롭기만 해
  • 작성자 얄라얄라알라썽 작성시간26.06.19 음쓰처리기쓰면 양 엄청 줄어들고 냄새도 맛있는?냄새나고 괜찮던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