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학교 빠지고 응원왔어요”… 멕시코전 앞두고 들뜬 광화문 작성자hxbsks|작성시간26.06.19|조회수5,708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www.kmib.co.kr/article/view.asp?arcid=0029991037“학교 빠지고 응원왔어요”… 멕시코전 앞두고 들뜬 광화문“담임 선생님께 월드컵 보러 간다고 말하고 학교 빠지고 응원 왔어요.”19일 오전 한국과 멕시코의 2026 북중미 월드컵 조별리그 2차전을 앞두고 응원전이 열www.kmib.co.k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A + E | 작성시간 26.06.19 나도 회사 빠지고싶어 작성자주황색피가흐르쥬 | 작성시간 26.06.19 그치 그럴때 빠져보는거지 언제 또 하것어 작성자텍사스디큐 | 작성시간 26.06.19 저도 갈래요 ㅠㅠㅠㅠ 작성자최성고ㄴ | 작성시간 26.06.19 나두 회사에 월드컵 보러간다구 하고 빠지구싶다...ㅠ 작성자뭨ㅋㅋ | 작성시간 26.06.19 와 밖에 엄청더운데 메박와서 보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