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학교 빠지고 응원왔어요”… 멕시코전 앞두고 들뜬 광화문

작성자hxbsks|작성시간26.06.19|조회수5,708 목록 댓글 15

출처: https://www.kmib.co.kr/article/view.asp?arcid=002999103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 + E | 작성시간 26.06.19 나도 회사 빠지고싶어
  • 작성자주황색피가흐르쥬 | 작성시간 26.06.19 그치 그럴때 빠져보는거지 언제 또 하것어
  • 작성자텍사스디큐 | 작성시간 26.06.19 저도 갈래요 ㅠㅠㅠㅠ
  • 작성자최성고ㄴ | 작성시간 26.06.19 나두 회사에 월드컵 보러간다구 하고 빠지구싶다...ㅠ
  • 작성자뭨ㅋㅋ | 작성시간 26.06.19 와 밖에 엄청더운데 메박와서 보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