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빅픽처] '니가 좋아'만 남긴 '와일드 씽'…대박 마케팅 효과 못 본 이유

작성자정땅콩|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80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나는부지런쟁이 작성시간26.06.19 22 박지현 말대로 음방이라도 갔으면 조금이라도 화제됐을 듯 강동원은 뭐 가수들 존중해서 음악방송 안 나간다는데 그냥 핑계로 밖에 안보여
    주연배우들이 관객수 연연 안 하는데 누가 굳이 봐주겠어
  • 작성자 기갈하뉴 작성시간26.06.19 강동원은 진짜 하는거마다 망하는것도 재능이다
  • 작성자 스펑지밥 작성시간26.06.19 그나마 홍보 열심히 해서 이정도지 진짜 근래 본 영화중 제일 재미없엇어
  • 작성자 주식대박나쟈나쟈 작성시간26.06.19 강동원 배우병 때문이지 뭘 ㅋㅋ 나머지는 다 음방 돌면서 홍보하고싶어하는데 강이 자기는 절대 안한다고 ㅋㅋ
  • 작성자 kehlani 작성시간26.06.19 주인공 세명이 정가는 캐릭터가 아니였음.. 트라이앵글끼리 자컨을 해도 망했을 거 같음..
  • 작성자 암마 작성시간26.06.19 오정세 나올때만 재밌고 진자 재미없어 그리고 강동원 연기 진짜 심각함 공짜표라 봤지
  • 작성자 아이배불러 작성시간26.06.19 내용이 내가 기대했던게 아니야... 라디오스타 같은거 기대했는데...ㅠㅠ
  • 작성자 극성존나극혐 작성시간26.06.19 그냥 오정세 혼자 웃겨서 그런거아닌가
  • 작성자 이직성공부자 작성시간26.06.19 초반에 강동원땨문에 개 무표정으류 보다가 오정세 나오고부턴 깔깔무새됨 강동원 연기 못하는거 이거 보고 첨알아써,,
  • 작성자 벽산고등학교 작성시간26.06.19 마케팅 잘못이라기 보단 재미가... 오정세 나올때만 웃김ㅠ 그리고 강동원이 빼지않고 음방 나오고 무인 열심히 돌았음 지금쯤 100만은 넘었을것 같은데ㅋ;
  • 작성자 아이코캄착이야 작성시간26.06.19 강동원 때문이라 생각..
  • 작성자 hxbsks 작성시간26.06.19 잘됐으면 홍보 빨리한게 신의한수라 했음 ㅋㅋㅋ
  • 작성자 텀블루 작성시간26.06.19 강동원이 사려서.. 제발 봐달라고 해도 볼까말까인데 거만하게 공약도 안 한다하고 안 간절해보이는데 머더로 봄
  • 작성자 오감자그라탕맛 작성시간26.06.20 진짜 진심 존나 개노잼이었어ㅜ
  • 작성자 똘이 작성시간26.06.20 난 이걸로 오정세라는 배우를 알게되서 좋앜ㅅ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오십프로도 보는데 그냥 오정세 얼굴만 봐도 웃김ㅋㅋㅋ
  • 작성자 일빠탈출은 지능순 작성시간26.06.20 내용이 90년대 연예계 이야기나 재결합하면서의 멤버케미 보여주는 코미디가 아니고 로드무비라서
  • 작성자 소라게는 소라빵도 집으로 쓸개 작성시간26.06.20 내용이 한국 사람들한테 별로 인기가 없을 내용임ㅋㅋㅋ비급 마이너라서ㅋㅋ 호불호 세게 갈리더라 난 킬로 같은 거 좋아해서 재밌었음ㅋㅋ
  • 작성자 브라우니머그자 작성시간26.06.20 근데 약간 최성곤만큼 나머지도 홍보캐리했으면 같이떳을지도 모르겠단 생각은했어 노래랑 컨셉은 좋았단말이지
  • 작성자 예예예예예예예예 작성시간26.06.20 마케팅 시점이 빨라도 너무 빨랐고... (흥미생길 타이밍에 개봉해야하는데 두물 세물 간 후에 나오더라..) 그럼에도 최성곤이 화제성이 높았지만... 영화가 재미가 없었던거지 뭐
  • 작성자 빵싯빵싯 작성시간26.06.22 최성곤 나올때만 웃김 ㅠ ㅋ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