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픽처] '니가 좋아'만 남긴 '와일드 씽'…대박 마케팅 효과 못 본 이유 작성자정땅콩|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8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나는부지런쟁이 작성시간26.06.19 22 박지현 말대로 음방이라도 갔으면 조금이라도 화제됐을 듯 강동원은 뭐 가수들 존중해서 음악방송 안 나간다는데 그냥 핑계로 밖에 안보여주연배우들이 관객수 연연 안 하는데 누가 굳이 봐주겠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기갈하뉴 작성시간26.06.19 강동원은 진짜 하는거마다 망하는것도 재능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펑지밥 작성시간26.06.19 그나마 홍보 열심히 해서 이정도지 진짜 근래 본 영화중 제일 재미없엇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식대박나쟈나쟈 작성시간26.06.19 강동원 배우병 때문이지 뭘 ㅋㅋ 나머지는 다 음방 돌면서 홍보하고싶어하는데 강이 자기는 절대 안한다고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ehlani 작성시간26.06.19 주인공 세명이 정가는 캐릭터가 아니였음.. 트라이앵글끼리 자컨을 해도 망했을 거 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암마 작성시간26.06.19 오정세 나올때만 재밌고 진자 재미없어 그리고 강동원 연기 진짜 심각함 공짜표라 봤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배불러 작성시간26.06.19 내용이 내가 기대했던게 아니야... 라디오스타 같은거 기대했는데...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극성존나극혐 작성시간26.06.19 그냥 오정세 혼자 웃겨서 그런거아닌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직성공부자 작성시간26.06.19 초반에 강동원땨문에 개 무표정으류 보다가 오정세 나오고부턴 깔깔무새됨 강동원 연기 못하는거 이거 보고 첨알아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벽산고등학교 작성시간26.06.19 마케팅 잘못이라기 보단 재미가... 오정세 나올때만 웃김ㅠ 그리고 강동원이 빼지않고 음방 나오고 무인 열심히 돌았음 지금쯤 100만은 넘었을것 같은데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코캄착이야 작성시간26.06.19 강동원 때문이라 생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xbsks 작성시간26.06.19 잘됐으면 홍보 빨리한게 신의한수라 했음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텀블루 작성시간26.06.19 강동원이 사려서.. 제발 봐달라고 해도 볼까말까인데 거만하게 공약도 안 한다하고 안 간절해보이는데 머더로 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감자그라탕맛 작성시간26.06.20 진짜 진심 존나 개노잼이었어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똘이 작성시간26.06.20 난 이걸로 오정세라는 배우를 알게되서 좋앜ㅅ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오십프로도 보는데 그냥 오정세 얼굴만 봐도 웃김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빠탈출은 지능순 작성시간26.06.20 내용이 90년대 연예계 이야기나 재결합하면서의 멤버케미 보여주는 코미디가 아니고 로드무비라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라게는 소라빵도 집으로 쓸개 작성시간26.06.20 내용이 한국 사람들한테 별로 인기가 없을 내용임ㅋㅋㅋ비급 마이너라서ㅋㅋ 호불호 세게 갈리더라 난 킬로 같은 거 좋아해서 재밌었음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브라우니머그자 작성시간26.06.20 근데 약간 최성곤만큼 나머지도 홍보캐리했으면 같이떳을지도 모르겠단 생각은했어 노래랑 컨셉은 좋았단말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예예예예예예예예 작성시간26.06.20 마케팅 시점이 빨라도 너무 빨랐고... (흥미생길 타이밍에 개봉해야하는데 두물 세물 간 후에 나오더라..) 그럼에도 최성곤이 화제성이 높았지만... 영화가 재미가 없었던거지 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빵싯빵싯 작성시간26.06.22 최성곤 나올때만 웃김 ㅠ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