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여름 느낌

작성자바르카스 시어칸|작성시간26.06.19|조회수1,733 목록 댓글 5

출처: 여성시대 바르카스 시어칸


여름 느낌 일수도 아닐수도.. 날벌레들만 아니면
찡하고 푸릇푸릇한 색감의 나무, 긴 낮, 가벼운 옷차림, 제철 과일들 등등 여름을 사랑할 이유가 많음









날벌레 잡는 끈적이스틱 사고 빡쳐서 쓰는글임 쌰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난나나뇨 | 작성시간 26.06.19 사진들 예쁘다 이렇게 보면 여름 참 좋은데 ㅋㅋㅋㅋㅋㅋ습하지만 않아도 좋을듯
  • 작성자팟타이중독자 | 작성시간 26.06.19 내가 씌앙 작년도 벼룩파리떔에 여름이 싫어졌는데 여시 글보고 다시 여름 좋아졌어 ㅎ 떙큐!!!!!!!!!
  • 작성자여름시작 | 작성시간 26.06.19 넘 좋다 청량 시원 ㅜ
  • 작성자식후비법차 | 작성시간 26.06.19 실상은 저렇게 안아름다워서슬픈.. 6월 둘째 셋째주가 저랬던거같기도하고 아닌거같기도하고
  • 작성자오묘묘티 | 작성시간 26.06.19 사진은 너무 좋다
    에어컨 빵빵한데서 여름 분위기만 느끼니 좋구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