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솔직히 애니로 너무 올려치기된 음식이 당고라고 생각함 작성자퐁듀|작성시간26.06.19|조회수19,149 목록 댓글 19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https://twitter.com/warden_america/status/1654404416165003269?s=21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일빠탈출은 지능순 | 작성시간 26.06.20 가래떡에 컷되는거 ㄹㅇ... 쫀득함도 없이 많이 씹은 껌처럼 흐물거려 작성자올데이오트라떼 | 작성시간 26.06.20 진짜 별로.. 작성자군침이 싹도노 | 작성시간 26.06.20 난 사실 안 먹어봄 예전에 다다다보고 궁금하긴 했는데 실제로 먹고 싶은 비쥬얼이 아녀서... 작성자직사각형 | 작성시간 26.06.21 맛없어 작성자긍정의파동 | 작성시간 26.06.22 진짜 맛없음 맛있는데는 다르려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