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솔직히 애니로 너무 올려치기된 음식이 당고라고 생각함

작성자퐁듀|작성시간26.06.19|조회수19,152 목록 댓글 192

출처 : https://twitter.com/warden_america/status/1654404416165003269?s=2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일빠탈출은 지능순 | 작성시간 26.06.20 가래떡에 컷되는거 ㄹㅇ...
    쫀득함도 없이 많이 씹은 껌처럼 흐물거려
  • 작성자올데이오트라떼 | 작성시간 26.06.20 진짜 별로..
  • 작성자군침이 싹도노 | 작성시간 26.06.20 난 사실 안 먹어봄 예전에 다다다보고 궁금하긴 했는데 실제로 먹고 싶은 비쥬얼이 아녀서...
  • 작성자직사각형 | 작성시간 26.06.21 맛없어
  • 작성자긍정의파동 | 작성시간 26.06.22 진짜 맛없음 맛있는데는 다르려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