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직원 급여 공지 작성자초장없는 브로콜리|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7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루비비키 작성시간26.06.19 생각지도 못한 결말이라 남일 같지 않다 생계가 달린 사람만 몇명이야ㅠㅠ 어우 모두 잘 이겨내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Zzz... 작성시간26.06.19 하.... 어떻게 방법이 없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블바리슬리핑 작성시간26.06.19 얘네 전에 올림픽때부터.......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뭐래는겨 작성시간26.06.19 아니 그땐 으이구망해라 이랬어도 진짜 이런 수순 밟는다고 하니까 안타깝네 ㅠㅠ 망하지마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힉킥코모리 작성시간26.06.19 여시들 회사가 저렇게 부도직전이고 급여도 밀리기 시작하면 망할때까지 존버하다가 실업급여 타? 아님 월급 계속 밀리기 전에 도망가?난 작은회사면 도망가고 큰회사면 버틸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더워두어 작성시간26.06.20 바로 이직 준비해야지 존버가 무슨 의미 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순욱씨 작성시간26.06.20 왜 실업급여를 노리면서 지내 걍 무조건 바로 이직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영차영차우와 작성시간26.06.20 임직원 규모만 봐도 엄청 날꺼라빨리 이직해야 될 듯 동일 직군으로 다들 옮길꺼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엿싀 작성시간26.06.20 저러면ㅌ실급가능할정도로 급여 안밀렸나? 회생할정도면 급여도 가능성있는데나라에서 대지급금주는데 한도 700이거든 그안에섶버티다 나와서 실급이랑 밀린급여 받으면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뿔셔셧 작성시간26.06.23 나 망한다 망한다하는 회사 다녀봤는데 쉽게 안망해서 이직하는게 정신건강에 이로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가왜ㅎ 작성시간26.06.19 신입사원 강회장 여기 아냐 ??? 샤갈 재밌던데 어케되는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물까취 작성시간26.06.20 엥??? 냉부 어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삼성 작성시간26.06.21 a tv w a za a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