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딱 봤을때 뭔생각 들어?

작성자퐁듀|작성시간26.06.19|조회수23,740 목록 댓글 242

솔직하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트리에일 | 작성시간 26.06.20 ai
  • 작성자부자1지망생 | 작성시간 26.06.20 별 다른 특이한 점이 없아보이는데 어떻냐고 물어봐서 ai인가 ? 했음
  • 작성자사랑해도혼나지않는꿈이였다 | 작성시간 26.06.20 아무 생각도 안드는데 무슨 생각드냐고 물어서 그때부터 뭐지 ai인가라고 생각함
  • 작성자닶이없놰ㅋ | 작성시간 26.06.21 와 나 아무생각안들고 귀여우시다..햇는데????ai..?
  • 작성자김밥조아너무조아 | 작성시간 26.06.21 이뿌다 햇는대 헐 에이아이라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