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그런건 아니지만 경상도가 특히 가부장적인 경우가 많아???? 작성자퐁듀|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5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칷짜증난다 작성시간26.06.19 친한 회사동기 대구남자랑 결혼했다가 금방 이혼했는데 첫 명절 얘기 듣고 진짜 충격먹었음… 우리집도 아빠가 3대독자에 남아선호사상, 가부장 장난 아니라고 생각하고 살았는데 동기얘기듣고 우리집은 어디 비빌 정도도 아니구나싶고 진짜 충격먹었잖아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흘러가자아 작성시간26.06.19 헐.. 내 친구도 원형탈모오고 이혼하네마네 했는데 들어보니까 무슨 노예부리듯이 했어서 충격먹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매서운펀치 작성시간26.06.19 말하기도 입아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왕좌의 게임 작성시간26.06.19 엄마도 나보고 노처녀히스테리라고 그럼그냥 내 성질이 더러운 건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마이마이 작성시간26.06.19 존나 심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4시간이모지라 작성시간26.06.19 젊은 여자한테 공주야~~ 하고 살갑게 부르는 이미지를 상상했어서 저런 상반되는 글 보면 신기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동글 작성시간26.06.19 꼭 결혼해야겠으면 경상도 출신 걸러..상대가 경상도 아니고 상대부모님이 경상도여도..- 대구 경북만 2n 산 여시가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삘릴리랄라 작성시간26.06.19 딸은 서울에 대학 붙어도 안보내 ㅋㅋㅋ 내친구 이대 사범대 붙었는데 경대가라고 해서 경대감 부산대도 안보내주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열으미 작성시간26.06.19 경대..? 경성대? 와 심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삘릴리랄라 작성시간26.06.19 열으미 ㅋㅋㅋㅋ 경북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멀쩡한닉네임 작성시간26.06.19 미쳤다 이대 사범대를 붙었는데 경대..? 씨발 평생 원망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홈런블 작성시간26.06.19 경상도남들 서울로 취직해서 수도권여자 잡을려고 눈 벌개져있으니 조심하기 ㄹㅇ 존나많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건만나본적은있고? 작성시간26.06.19 92년에 태어낫는데도 또 딸이라고 안낳으려고 햇었대~~ 그걸 아주 자랑스럽게 그게 뭔뜻인지도 잘 모르는 애한테 말함ㅋㅋㅋ 그리고 학교다닐때 딸딸아들인집 ㅈㄴㅈㄴ 많았음 ㅋㅋㅋㅋㅋ 딸딸낳고 ㄴㅌ ㅈㄴ 해서 아들낳는것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카이체크간장파스타 작성시간26.06.19 지금 40대들까지 싹 다 죽으면 좀 나아지려나 모르겠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이헬로키 작성시간26.06.19 ㅈㄴㅈㄴ심해 경북 찐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햄스터두목 작성시간26.06.19 개심함 경상도 북부쪽이 더 심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아레이칼튼 작성시간26.06.19 나 25년에 애기 낳고 병원인데 집안어른이 전화해서 아들 낳아서 시어른이 좋아하시겠다 그러고 아직 경북서 사는 또래 사촌은 자긴 아들낳으려고 셋을 낳아도 실패했는데 넌 성공했다고 부러워함...... 1980년이 아니라 2025년임..... 모계성했다고 말했다가 울모부가 남의집 대끊는다고 뒷목잡음... 다시말하지만 2025년 얘기임 나도 대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