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다 그런건 아니지만 경상도가 특히 가부장적인 경우가 많아????

작성자퐁듀|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5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칷짜증난다 작성시간26.06.19 친한 회사동기 대구남자랑 결혼했다가 금방 이혼했는데 첫 명절 얘기 듣고 진짜 충격먹었음… 우리집도 아빠가 3대독자에 남아선호사상, 가부장 장난 아니라고 생각하고 살았는데 동기얘기듣고 우리집은 어디 비빌 정도도 아니구나싶고 진짜 충격먹었잖아ㅜ
  • 답댓글 작성자 흘러가자아 작성시간26.06.19 헐.. 내 친구도 원형탈모오고 이혼하네마네 했는데 들어보니까 무슨 노예부리듯이 했어서 충격먹음
  • 작성자 매서운펀치 작성시간26.06.19 말하기도 입아픔
  • 작성자 왕좌의 게임 작성시간26.06.19 엄마도 나보고 노처녀히스테리라고 그럼
    그냥 내 성질이 더러운 건데요
  • 작성자 오마이마이 작성시간26.06.19 존나 심함
  • 작성자 24시간이모지라 작성시간26.06.19 젊은 여자한테 공주야~~ 하고 살갑게 부르는 이미지를 상상했어서 저런 상반되는 글 보면 신기함
  • 작성자 김동글 작성시간26.06.19 꼭 결혼해야겠으면 경상도 출신 걸러..상대가 경상도 아니고 상대부모님이 경상도여도..
    - 대구 경북만 2n 산 여시가 -
  • 작성자 삘릴리랄라 작성시간26.06.19 딸은 서울에 대학 붙어도 안보내 ㅋㅋㅋ 내친구 이대 사범대 붙었는데 경대가라고 해서 경대감 부산대도 안보내주더라
  • 답댓글 작성자 열으미 작성시간26.06.19 경대..? 경성대? 와 심하다
  • 답댓글 작성자 삘릴리랄라 작성시간26.06.19 열으미 ㅋㅋㅋㅋ 경북대!!
  • 답댓글 작성자 멀쩡한닉네임 작성시간26.06.19 미쳤다 이대 사범대를 붙었는데 경대..? 씨발 평생 원망할듯
  • 작성자 홈런블 작성시간26.06.19 경상도남들 서울로 취직해서 수도권여자 잡을려고 눈 벌개져있으니 조심하기 ㄹㅇ 존나많아
  • 작성자 모건만나본적은있고? 작성시간26.06.19 92년에 태어낫는데도 또 딸이라고 안낳으려고 햇었대~~ 그걸 아주 자랑스럽게 그게 뭔뜻인지도 잘 모르는 애한테 말함ㅋㅋㅋ
    그리고 학교다닐때 딸딸아들인집 ㅈㄴㅈㄴ 많았음 ㅋㅋㅋㅋㅋ 딸딸낳고 ㄴㅌ ㅈㄴ 해서 아들낳는것
  • 작성자 스카이체크간장파스타 작성시간26.06.19 지금 40대들까지 싹 다 죽으면 좀 나아지려나 모르겠음
  • 작성자 하이헬로키 작성시간26.06.19 ㅈㄴㅈㄴ심해 경북 찐이야
  • 작성자 햄스터두목 작성시간26.06.19 개심함 경상도 북부쪽이 더 심해
  • 작성자 노아레이칼튼 작성시간26.06.19 나 25년에 애기 낳고 병원인데 집안어른이 전화해서 아들 낳아서 시어른이 좋아하시겠다 그러고 아직 경북서 사는 또래 사촌은 자긴 아들낳으려고 셋을 낳아도 실패했는데 넌 성공했다고 부러워함...... 1980년이 아니라 2025년임..... 모계성했다고 말했다가 울모부가 남의집 대끊는다고 뒷목잡음... 다시말하지만 2025년 얘기임 나도 대구..^^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