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석봉 작성시간 26.06.19 사기업 답없는것같아서 공기업 이직할라고 공부중.. 괴롭다ㅠ
-
작성자유행다따라해야지 작성시간 26.06.19 ㅏ니 쌍기사면걍 아묻따 아니었어.?
내동생. 의료기사 신입인데 다까이고 겨우 지인소개로 취업함.. 의료기사까지 취업난이면 어떡하냐... -
작성자목욕탕가자 작성시간 26.06.19 요즘 인맥아니고선 정말......
-
작성자박무빈 작성시간 26.06.19 진짜 회사 깍 붙어 있는 중, 나름 큰 회사들도 경력직 지인, 인맥 등 통해서 물어보고 데려가고 그래
-
작성자공기업남쟈 작성시간 26.06.19 오히려 연봉낮은 저연차가 이직은 쉬울듯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