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집에서 가까운 회사 vs 월급 35만원 더 주는 회사

작성자입술명란|작성시간26.06.19|조회수10,622 목록 댓글 227

 출처 : https://m.pann.nate.com/talk/35251597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세이마이네임 | 작성시간 26.06.20 11
  • 작성자햄볶해 | 작성시간 26.06.20 2 실수령 35면 엄청 차이나는건데 포기못할듯 교통비도 요즘은 케이패스로 환급 많이해줘
  • 작성자스엑스엑 | 작성시간 26.06.20 시간도 돈이다 특히 야근많이하면…무조건 닥1
  • 작성자전신주 | 작성시간 26.06.21 두 직장의 규모나 업종, 업무 분야, 사회적 인식이 비슷하면 닥 1
    2는 매일 2시간을 더 쓰는 건데 돈으로 20일 출근만 잡아도 40시간 오버. 시급 1만원만 쳐도... 개손해. 거기다가 아침에 한 시간 일찍 눈뜨는 게 얼마나 힘든디
  • 작성자체리같은내얼굴 | 작성시간 26.06.22 난 1 기분값으로 어차피 쓸 걸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