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세이마이네임 작성시간 26.06.20 11
-
작성자햄볶해 작성시간 26.06.20 2 실수령 35면 엄청 차이나는건데 포기못할듯 교통비도 요즘은 케이패스로 환급 많이해줘
-
작성자스엑스엑 작성시간 26.06.20 시간도 돈이다 특히 야근많이하면…무조건 닥1
-
작성자전신주 작성시간 26.06.21 두 직장의 규모나 업종, 업무 분야, 사회적 인식이 비슷하면 닥 1
2는 매일 2시간을 더 쓰는 건데 돈으로 20일 출근만 잡아도 40시간 오버. 시급 1만원만 쳐도... 개손해. 거기다가 아침에 한 시간 일찍 눈뜨는 게 얼마나 힘든디 -
작성자체리같은내얼굴 작성시간 26.06.22 난 1 기분값으로 어차피 쓸 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