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누가 처갓집을 3만원 주고 먹냐?

작성자퐁듀|작성시간26.06.19|조회수10,878 목록 댓글 45

출처: 여성시대 실버김치




우리 동네는 슈프림 순살 28000원















지점마다 가격이 달라서 이미 3만원인 곳도 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고마 방구 | 작성시간 26.06.19 걍 동네 9900원 치킨 먹고 만다;;
  • 작성자항상 엔진을 켜둘게 | 작성시간 26.06.19 순살 뻑살이여서 안먹어
  • 작성자포도요 | 작성시간 26.06.19 진짜.적당히해야지 ㅁㅊ
  • 작성자지에스 라떼 처돌이 | 작성시간 26.06.19 헐 개비싸
  • 작성자힐러 | 작성시간 26.06.20 그래서 쿠폰뿌릴때만 먹음 개비싸서 존심상함 뭐 더붙여서 초밥시키고 말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