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누가 처갓집을 3만원 주고 먹냐? 작성자퐁듀|작성시간26.06.19|조회수10,878 목록 댓글 4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실버김치우리 동네는 슈프림 순살 28000원지점마다 가격이 달라서 이미 3만원인 곳도 있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고마 방구 | 작성시간 26.06.19 걍 동네 9900원 치킨 먹고 만다;; 작성자항상 엔진을 켜둘게 | 작성시간 26.06.19 순살 뻑살이여서 안먹어 작성자포도요 | 작성시간 26.06.19 진짜.적당히해야지 ㅁㅊ 작성자지에스 라떼 처돌이 | 작성시간 26.06.19 헐 개비싸 작성자힐러 | 작성시간 26.06.20 그래서 쿠폰뿌릴때만 먹음 개비싸서 존심상함 뭐 더붙여서 초밥시키고 말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