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눈물한방울]매일 방과 후 루미큐브를 해주던 초6 담임 철수쌤 작성자사랑이란 가끔은|작성시간26.06.19|조회수15,776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https://youtu.be/QOVvBpE1mMM나도 초6 때 도움받았던 선생님 생각나서 영상 보면서 오열함... ㅠㅜ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눅 | 작성시간 26.06.19 ㅠㅠ 별안간 우는사람이 되.. 작성자아이러브커피키우기 | 작성시간 26.06.19 얼마나 힘드셨을까..그래도 좋은 선생님 만나셔서 다행이다 작성자반차달콤 | 작성시간 26.06.19 왜 저를 울리시나요... 작성자수서IC | 작성시간 26.06.19 나도 스승의날 그즈음에 항상 연락하는 은사님 계신데, 오래오래 건강하셨음 좋겠어 작성자사용할 수 없습니다 | 작성시간 26.06.19 일하다가 울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