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눈물한방울]매일 방과 후 루미큐브를 해주던 초6 담임 철수쌤

작성자사랑이란 가끔은|작성시간26.06.19|조회수15,795 목록 댓글 16

 출처 : https://youtu.be/QOVvBpE1mMM



나도 초6 때 도움받았던 선생님 생각나서 영상 보면서 오열함... ㅠ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눅 | 작성시간 26.06.19 ㅠㅠ 별안간 우는사람이 되..
  • 작성자아이러브커피키우기 | 작성시간 26.06.19 얼마나 힘드셨을까..
    그래도 좋은 선생님 만나셔서 다행이다
  • 작성자반차달콤 | 작성시간 26.06.19 왜 저를 울리시나요...
  • 작성자수서IC | 작성시간 26.06.19 나도 스승의날 그즈음에 항상 연락하는 은사님 계신데, 오래오래 건강하셨음 좋겠어
  • 작성자사용할 수 없습니다 | 작성시간 26.06.19 일하다가 울어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