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다른 제품 배껴서 팔다가 패소한 롯데칠성 (주어 : 밀키스)

작성자허니러스크|작성시간26.06.19|조회수7,403 목록 댓글 28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9545115?filter_mode=normal
여성시대 허니러스크









1. 협업 논의 중에 연락이 끊겨서 무산된 줄 알았는데
롯데칠성이 팝업스토어에서 디자인 그대로 가져다가 팔고있었음


(좌 밀키스) (우 @m_e_r_g_e_)




2. 롯데칠성은 자체 개발이라고 도용 아니라고 주장하면서
공론화하면 사실적시 명예훼손으로 법적 대응한다고함







3. 3년간의 소송 끝에 법원에서 롯데칠성의 도용 사실 인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성고ㄴ | 작성시간 26.06.19 헉 지혜..!!! 진짜 엄청 큰 사업가가 됐구나ㅠㅠㅠ(친구였음)
    롯데 뒤질래 시뱅아;;;
  • 작성자노잼 흐아암 | 작성시간 26.06.19 좆데가 좆데했네
  • 작성자왔습니다 제 귀요미 | 작성시간 26.06.19 도랏나
  • 작성자올리브피자 | 작성시간 26.06.19 미친 ㅡㅡ
  • 작성자투명 버러지 | 작성시간 26.06.19 양심있게 살아 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