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집 사니까 결혼생각 사라진다고? 왜??

작성자식스테일|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8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돈에미친새끼돈미새입니다 작성시간26.06.19 집있는데 남자를 왜 만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굳이 혹을 붙여
  • 작성자 진짜로아무것도몰라 작성시간26.06.19 맞말 엄마가 이제 남자만 있으면 되겠다 하는데 내가 지옥불에 왜 스스로 뛰어들어? ㅋㅋㅋ나 스스로 돌보는것도 이렇게 어렵고 힘든디
  • 작성자 귀인상봉나에게로 작성시간26.06.19 ㄹㅇ
  • 작성자 이지코마티토 작성시간26.06.19 남자는 안정자산이 아니란걸 똑똑한 여자들은 이미 알겠지 집이랑 직업있으면 한국에서 살기 개편한데 뭣하러 똥가챠를 돌리겠음 운나쁘면 내가 마련한 집 남자하고 이혼할때 분할할수도 있는건데
  • 작성자 건강한2026 작성시간26.06.19 근데 정말 기본만되도 데꼬사는 여자들많았을걸.. 감정교류나 가사일수준이 동성에비해 너무떨어져 걍 챙겨줘야 할 남의 자식 데려오는거임
    그것도 늙고 냄새까지나는
  • 작성자 열쩡열쩡열쩡쩡 작성시간26.06.19 지방 살아서ㅋㅋ 거주지 아파트 샀고 매달 대출금 갚고 있고 엄마랑 냥이 둘이랑 사는데 너무 쾌적하고 좋음 이 행복을 깨고싶지 않아ㅋㅋㅋㅋㅋ
  • 작성자 됌아니고됨 작성시간26.06.19 의식주에 제일 어려운 주가 해결 됐는데 뭐가 아쉽겠어ㅋㅋㅋ
  • 작성자 조부 투파키 작성시간26.06.19 아 ㅠㅠㅠㅠ 나도 집사고싶다
  • 작성자 lovepoem 작성시간26.06.19 근데 정말 집사고나서 내 집에서 사니까 결혼생각 1도 안들긴해
  • 작성자 모든내맴대로 작성시간26.06.19 여자가 집이 있으면 주변에도 보니 잘 혼자 지내고 살더라 만족도도 높아보이고, 근데 남자는 집이 있고 미혼이면 외로움 느끼고 못 버텨보임 그래서 여자랑 결혼하려고 남자가 집을 마련해서 오는듯
  • 작성자 you light up my life 작성시간26.06.19 ㄹㅇ 나도 집사니까 결혼 생각 더더욱 없어짐 원래도 없었지만
  • 작성자 11:17 작성시간26.06.19 ㄹㅇ 지금 개평온함
  • 작성자 세타피르피르 작성시간26.06.19 매매아니고 전세만해도 평온함
  • 작성자 뤼롸잇더스타 작성시간26.06.19 집 사서 혼자 사니까 진짜 너무 평온해 이렇게 행복해도 되나? 싶은 생각도 들고 너무 행복해서 무섭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ㅋㅋㅋㅋㅋ
  • 작성자 뚜누뚜누 작성시간26.06.19 더럽고 냄새나고 폭력적이고 예민한 남자를 내집에 왜 들이냐고
  • 작성자 노쟈마태 작성시간26.06.19 나는 전세인데 집주인이 웬만해선 연장해주는 이력을 가진 집으로 들어왔더니 진짜 갑자기 안정감이 훅 들고 내 안락한 공간이 너무 소중해졌음
  • 작성자 아몬드봉봉, 작성시간26.06.19 지금 내 삶이 온전하고 평화로운데 왜 예측 못하고 통제할 수 없는 변수를 만들려고 하겠냐고 내 취향대로 꾸미고 깔끔하게 정리한 내 집에 타인 그것도 드러운 남자가 들어와서 산다고 생각하면 개싫음
  • 작성자 다이어트핵뿌셔 작성시간26.06.19 지금 너무 좋음
  • 작성자 법원위수키 작성시간26.06.20 나도 집사고나니 진짜 결혼필요성 0
  • 작성자 GREEN 작성시간26.06.20 난 면리 시골 33평 내집인데도 결혼생각 0 존나 다가진 느낌이고 내 취향대로 다 꾸몄는데 남자 같은 집에 있다고 생각하면 존나 깝깝함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