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한국인 삼전닉스로 주식부자 됐다던데"… 日개미들 폭발 [도쿄 나우]

작성자하리보리하|작성시간26.06.19|조회수16,660 목록 댓글 183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5300504?ntype=RANKING




일본은 주식을 100주단위로만 살수잇다고함ㅇㅇ
하닉100주사려면.....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1:57 | 작성시간 26.06.20 카카오 사라
  • 작성자일빠탈출은 지능순 | 작성시간 26.06.20 쟤들 최소단위가 있어서 100주단위, 200주단위로 삼.. 점심시간엔 장 닫아버리고ㅋㅋ 최근에 1주씩 살수 있는 증권사도 생기긴했는데 수수료 더받음. 개후졌음
  • 작성자drupllrrlxg | 작성시간 26.06.20 유사국가
  • 작성자우리 이 아가씨를 따라하자고 | 작성시간 26.06.20 십ㅋㅋㅋㅋㅋㅋ 100주 단위는 뭐여
  • 작성자맘스터치맛있음 | 작성시간 26.06.20 ㅁㅊㅋㅋ 저기도 재벌만 개부자겠네 겉으로만 평등이지 노인들이 몇조씩 붙들고 청년층은 개거지니 나라가 망하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