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존나화남 작성시간26.06.20 근데 알잖아? 맞벌이여도 남자라는 성별의 한계 때문에 육아도 가사도 결국은 여자가 더 많이 신경 쓸 수 밖에 없는 구조인 거ㅇㅇ 그럼 결론적으로 여자는 일도 하고 애도 키우고 집안일까지 다 해야 된다는 소리인데 이 시대에 결혼을 한다는 건 진짜 여자가 남자를 너무 사랑하거나 혹은 너무나 우둔하거나 둘 중 하나임
심지어 임신으로 인해 최소 1년은 커리어 털림+신체 망가짐+산후 우울증 3단 콤보까지 있는데 여자 입장에서 결혼을 하고 싶어 하는 게 오히려 신기할 지경임 찐딩크면 몰라 시험관까지 하며 몸 다 상해가며 뭐 얼마나 대단한 유전자라고 남자 애를 낳아주려는 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