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부산사람의 발작 버튼

작성자쪼꼬버섯|작성시간26.06.19|조회수36,368 목록 댓글 79

출처: 여성시대 징그러운어피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포피포피포피 | 작성시간 26.06.19 국밥에 소금을안넣어?
  • 작성자들을엉. | 작성시간 26.06.19 어제 부산에서 국밥에 소금넣어먹엇는데…??? 안되는거였나요
  • 작성자시우치 | 작성시간 26.06.19 소금?
  • 작성자무탈한2026년 | 작성시간 26.06.19 소금..?
  • 작성자일빠탈출은 지능순 | 작성시간 26.06.20 1,2보다 3이 충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