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부산사람의 발작 버튼 작성자쪼꼬버섯|작성시간26.06.19|조회수36,221 목록 댓글 7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징그러운어피치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포피포피포피 | 작성시간 26.06.19 국밥에 소금을안넣어? 작성자들을엉. | 작성시간 26.06.19 어제 부산에서 국밥에 소금넣어먹엇는데…??? 안되는거였나요 작성자시우치 | 작성시간 26.06.19 소금? 작성자무탈한2026년 | 작성시간 26.06.19 소금..? 작성자일빠탈출은 지능순 | 작성시간 26.06.20 1,2보다 3이 충격...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