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투수들은 이닝 끝나고 손검사할 때 심판이랑 무슨 얘기 하나요? (feat. 임찬규) 작성자서울엘지꿈을향해달려가자|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니똥굵다어쩔 작성시간26.06.19 임찬규ㅋㅋㅋㅋ 자기객관화 잘되어있음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복권 1등 당첨자 작성시간26.06.19 140 이상인거 첨 알았네ㅋㅋㅋㅋ그정도 공 아니라는게 넘 웃겨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Cillian Murphy 작성시간26.06.19 임찬규가 생각할때 140 넘어야 검사할 가치가 있지않냐~ 이런 말이었어ㅋㅋㅋ 안넘어도 검사는 다 하나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 6천원 있어요... 작성시간26.06.19 손검사는 왜하는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seebackligh 작성시간26.06.19 보조장치같은 트릭쓸까보ㅓ???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대머리갈매기 작성시간26.06.19 이물질 검사~~https://youtube.com/shorts/P1MJDKbkw40?si=qZaNQ2ug8G3jTlSm이거보면 이해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졸립다...졸리버 작성시간26.06.19 임찬규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벌써온다 작성시간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글슈 작성시간26.06.19 ㅋㅋㅋㅋㅋㅋㅋ표정까지 찐이얔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을! 작성시간26.06.19 나는 이거 첨에 수고했다고 격려해주는 줄 알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