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속보] 이강인 "승리하려 준비했는데 패배해 아쉽다…다음 경기 꼭 이기겠다"

작성자퐁듀|작성시간26.06.19|조회수7,664 목록 댓글 36

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656/0000179456?sid=104

 

 

 

 

한국 축구대표팀 이강인이 멕시코전 패배에 대한 아쉬움을 드러내며 다음 경기 승리를 다짐했다.

이강인은 경기 후 인터뷰에서 "승리하려고 준비했는데 이렇게 패배해서 아쉬운 마음이 너무 크다"고 말했다.

이어 "월드컵 무대인 만큼 더 잘 준비해야 할 것 같다"며 "이미 경기는 지나갔기 때문에 다음 경기를 더 잘 준비해서 꼭 승리하도록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혐일 | 작성시간 26.06.19 나 진짜 빠큐하는줄 알고 너무 놀랐어ㅋㅋㅋㅋㅋㅋㅋㅋ그럴만한 사람이라
  • 작성자아치그레이 | 작성시간 26.06.19 얘 너무 웃기더랔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나난토마토지롱 | 작성시간 26.06.19 잘하고있어
  • 작성자용호초로 나온나 시뱅알 | 작성시간 26.06.19 진짜 발재간 미쳤더라
  • 작성자러브윈즈올 | 작성시간 26.06.19 패스 쥑이던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