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사람이 공 좀 놓칠수도잇지 그걸 골대앞이라고 바로 호로록 넣냐 진짜 비겁하고 플레이 어이없네 나라면 절대 안넣는다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19|조회수11,526 목록 댓글 62

출처: https://x.com/i/status/206780026621757049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뭐이런 명란 젓 같은 | 작성시간 26.06.19 그니까 치사스럽게
  • 작성자대한쪄죽뜨협회장 | 작성시간 26.06.19 부,정경..ㄱ..ㅣ...!!!!
  • 작성자지난주말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건그래
  • 작성자봄아봄아봄아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6og⸸a2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