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사람이 공 좀 놓칠수도잇지 그걸 골대앞이라고 바로 호로록 넣냐 진짜 비겁하고 플레이 어이없네 나라면 절대 안넣는다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19|조회수11,527 목록 댓글 6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i/status/206780026621757049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뭐이런 명란 젓 같은 | 작성시간 26.06.19 그니까 치사스럽게 작성자대한쪄죽뜨협회장 | 작성시간 26.06.19 부,정경..ㄱ..ㅣ...!!!! 작성자지난주말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건그래 작성자봄아봄아봄아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6og⸸a2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