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6 아들이 계단에서 넘어졌는데 학교에서 연락이 없어 작성자귀여운덕수|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0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Feels like jot 작성시간26.06.19 님도 님의 자식도 세상의 주인공이 아닙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울산돌고래맘 작성시간26.06.19 따로 병원 가야하는거 아니면 전화안옴. 고로 그냥 까진거가지고 오바한것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상큐 작성시간26.06.20 어린이집이냐? 오늘 하준이가 계단에서 넘어져서 살짝 쓸렸어요~ 하게... 6힉년이면 겨털도 부숭하게 날 나이임 제발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브라우니머그자 작성시간26.06.20 진짜 자빠진거로 유난이라고밖에 안보인다....뭘전화씩이나해야해 그냥 약바르면되잖아... 다그정도는 다치고살아요... 119실려갈정도아니자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묘계란동동쌍화 작성시간26.06.20 스레드보니까 한국 살기 싫은거같은데 나가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6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